코인거래소

소주코인 직접 구매해봤습니다. 뭐야~ 하루만에 100%수익률

jidojabook 2021. 12. 9.
반응형

소주코인 사는법

 

팬케이크 스왑에서 소주코인 거래 하는 방법 / 소주코인 사는법

팬케이크 스왑에서 소주코인 사는 방법 2021년 11월 30일 생성된 코인으로 현재 극 초기 입니다. 소주코인~ 캬~ 10만원 미만으로 줍줍~~ 소주코인의 메리트 -극초기 홀더가 될수있는 기회 -드래곤

jidoja.tistory.com

 

sojucoin

소주코인 에어드랍 이벤트를 한다기에

소주코인 에어드랍을 한 수량만큼 이자가 배분될것이라고 생각하고

오늘 점심에 약 30불가량 소주코인을 구매했습니다.

 

 

0.05BNB (약$30)를 소주코인 SOJU 으로 바꾸니 대략 95억개 가량과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.

Wow~ 소주코인 개당 1원가면 저를 찾지 마세요 ㅋㅋㅋ

 

스왑 버트을 눌르면 실제 들어올 예상코인수가 나옵니다.

실제 입금액은 95억개에서 최소86억개가량으로 줄어들었죠?

 

소주코인은 거래시 약10%가 수수료로 빠지고 거래되거든요.

마케팅용으로 2퍼센트,리워드 3퍼센트,유동성 3퍼센트,소각 1퍼센트,팬케이크스왑1퍼센트

 

저것중에 3퍼센트 리워드~ 즉 코인을 가진 사람들에게 거래량의 3퍼센트가 이자로 들어온다는 말씀

또 거래액의 1퍼센트는 소각되서 사라지니.. 거래가 계속되면 될수록 가치는 상승~~~ 이자는 쭉쭉~~~

제가 왜 에어드랍전에 샀는지 아시겠지요??ㅋ 에어드랍물량전체의 3퍼센트가 비율만큼 분배된다는 사실~

 

 

실제로 제 지갑에 들어온 소주는 86억7천개 입니다.

 

아까 점심시간에 구입했는데 현재 차트 보이시나요?

 

글 작성중에 누가 또 샀네요..

핫.. 저만 알고 싶은데..

저만 똑똑(?)한게 아니였네요.

 더살껄.. 더살껄..

 

궁금해서 BNB와 스왑비율을 봤더니.. 헐.. 하루만에 2배가 되었네요.

코인은 역시 돈 복사가 되는군요.

에어드랍 되면 이자도 들어올텐데 하하 쏠쏠 합니다. ㅋㅋㅋㅋ

 

핫~ 그러고보니 코인갯수도 86억8천으로 13,220,710개 늘었네요. 오~~~

이자의 힘은 역시나~~ 굿굿~~

 

내일이 기대되는 소주 코인 입니다.

sojucoin

밈코인 가즈아~~

밈코인도 K밈코인~~

 

오늘 야식은 치킨에 ~ 소주~~~

 

반응형

댓글